반응형

그냥 보내기엔 아쉬우니까, 부산 이색 취미 3가지

부산 이색 취미 3가지

 우리를 지독하게 괴롭혔던 코로나19가 잠잠해졌다. 거리두기는 끝났고 사실상 일상으로 복귀했다. 지난 2년간 집안에서 꼼짝달싹 하지못했던 우리는 지금 몸이 아주 근질근질하다. 방역수칙이 풀려도 여전히 펜데믹 삶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우리. 하루를 그냥 보내기엔 아쉬운 독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그것도 아주 트렌디한 취미들로.

 

부산 이색 취미 - 테니스(사진 페더러)

테니스 치는 사람 솔직히 멋있다.

테니스 너무 어려울 것 같은데... 라고만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다! 우리가 윔불던에서 뛰는 로저 페더러나 조코비치같은 테크닉을 원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 취미로, 유익한 시간을 가지는게 목표다. 부산에는 이 작은 목표를 이뤄줄 "테니스핏"이 존재한다. 일반적으로 야외에서 즐기는 테니스와 달리 실내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며 1:1 혹은 1:2 레슨과 코트를 빌려준다. 

 

 부산에는 대표적으로 '테니스핏' 이라는 실내테니스장이 존재한다. 해운대와 마린시티에 위치한 이 업체는 스크린 골프마냥 레슨, 테니스 머신, 샤워장 모든 시설을 갖췄다. 쾌적하고 재밌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 2회 기준 평일 200,000원부터 주말 280,000원까지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사진 : 부산 테니스핏 테니스장


부산 이색취미 추천 - 아크릴

잘 못그려도 이왕 하는 거 엄청 예쁜 그림을 그려보자

 물감을 떠서 바르는 듯한 느낌,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덮어놓은 듯한 그림. 아크릴이다. 사실 이미 그림 그릴 수 있는 카페나 학원은 정말 많다. 하지만 우리 주제가 취미아닌가? 자고로 그림이라는 취미는 조용하고 그림에 집중할 수 있게 방해하는 이가 없어야한다. 대부분 그림 카페는 번화가에 위치해 이 규칙이 잘 지켜지지않고 있는데, 오늘 이 규칙을 잘 지키고 있는 그림 카페를 하나 찾아냈다. 

 

바로 연제구 노블레스스퀘어 2층에 위치한 [오늘그림한장]이다. 노블레스스퀘어 상가는 주변이 아파트 단지와 작은 공원으로 이루어져있다. 오후 시간 아이들의 뛰노는 소리를 제외하면 그 어떤 소음도 없었다. 게다가 [오늘그림한장]은 상가 안 쪽에 위치하고 있어 시끌벅적한 아이들의 소리도 잘 들리지 않았다. 

 

 그림 실력과 상관없이 도안을 바탕으로 색칠하면된다. 제공하는 샘플이 싫다면 자신이 원하는 다른 그 어떤 것도 그려도 된다. 자유롭고 조용하고 재밌다. 일단 끝나면 예쁜 그림 결과물이 생기니 인스타 피드 하나씩 채울 수 있는 취미다.

 

가격은 유화 15,000원 / 아크릴 20,000원 (아메리카노 포함 가격)

 


부산 이색 취미 추천 - 스케이트보드

스케이트보드장 그거 New York 에만 있는 거 아니에요?

부산에는 없는 줄 알았는데 무려 3개나 있다. 거의 서울이랑 비슷하다. 각각 사상구, 연제구, 기장군에 위치한 스케이트보드장으로 레슨과 장소 대여, 심지어 연제구의 [벤또스케이트파크 부산점]은 사장님이 개인 영상 촬영까지 해주신다. [모노루가 스케이트보드 파크]와 [벤또스케이트파크 부산점], [시루자파크 롯데메종동부산점] 모두 일일 레슨을 운영한다. 가격은 60,000원

 

 다만, [시루자파크 롯데메종동부산점]스케이트보드와 헬멧을 각각 10,000원에 대여해줘 가볍게 맛보기로 즐겨본다면 기장군에 위치한 [시루자파크 롯데메종동부산점]을 먼저 추천한다. 일단 스케이트보드도 인스타 올리기엔 제격이니 한 번쯤 체험해보길.

 


추천 PLACE

 

테니스 :

테니스핏 해운대점, 테니스핏 마린시티점, 라테니스

 

아크릴 그림 :

오늘그림한장

 

스케이트보드 :

시루자파크 롯데메종동부산점, 모노루가 스케이트보드 파크, 벤또스케이트파크 부산점

 

반응형

+ Recent posts